고객의 요구사항과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서버, 스토리지, 가상화, 네트워크, 방화벽 등의 H/W 시스템 공급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프라 가상화 기술 지원 및 안정적인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을 원활하게 지원합니다.
고객의 요구에 맞게 최적의 서버 환경을 기획하고 구축하여 안정적인 운영과 유지보수를 지원하는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스템 컨설팅부터 H/W 장비의 공급, 설치, 유지보수까지 하나의 통합 구축 환경에서 처리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지원과 합리적인 비용 제공을 실현합니다.
Dell PowerEdge 랙 서버는 까다로운 워크로드 처리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OpenManage 통합 IT 관리 시스템과 결합된 자동화 및 보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신 기술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합니다
HPE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는 기업 혁신과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며, 민첩성과 워크로드 통합을 제공합니다. HPE의 IT 자동화 기술은 응답 시간, 가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합니다.
Lenovo 랙 서버는 전설적인 품질과 신뢰성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부합하는 무한한 가치, 유연성 및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및 시스템 인프라에 필요한 디자인, 컨설팅, 구축, 유지보수 등의 기술 서비스를 지원하며, 기업 및 공공기관의 네트워크 연결, 통신, 운영 및 관리를 위한 H/W 및 S/W를 공급합니다. 방화벽을 통한 수신/발신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정의된 보안 규칙 집합을 기준으로 특정 트래픽의 허용 또는 차단을 결정하여 네트워크 보안 환경을 제공합니다.
시스코 네트워크 스위치는 뛰어난 성능, 유연성, 보안을 제공합니다. 시스코 스위치는 확장성이 뛰어나고 비용 효율적이며 하이브리드 업무를 위한 요구 사항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Edge에서 데이터 센터 그리고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던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적합한 소프트웨어 옵션, 생태계 통합 및 자동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FortiGate NGFW는 완벽한 가시성과 위협 보호를 통해 모든 규모의 Edge에서 업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제공합니다.
최적의 리소스 활용을 위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물리적 서버를 여러 개로 분리된 고유한 가상 서버로 제공합니다.
가상 서버는 각자 독립적으로 운영체제를 실행하여 최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므로 IT 비용 절감과 효율적인 IT 인프라 운영, 시스템 안정성 유지 및 업무 효율성 향상에 기여합니다
Docker
K8s
AWS
고은정보기술은 2010년 1월 설립 이후 우수한 인재를 바탕으로 풍부한 경험과 앞선 기술로 주요 정보 산업 시스템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Total IT Solution Provider입니다.
- HPE 비즈니스 파트너로 HPE 서버 및 스토리지, 네트워크 장비 분야 판매 및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IT 인프라와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명 | STANDARD | PRO | ENTERPRISE |
---|---|---|---|
리소스 모니터링(linux, Windows) | ○ | ○ | ○ |
HDD 육안 점검(반기별) 이외 원격점검 | ○ | ○ | ○ |
파워서플라이(반기별) 이외 원격점검 | ○ | ○ | ○ |
네트워크 상태(반기별) 이외 원격점검 | ○ | ○ | ○ |
벤더사 로그 수집 및 접수 | ○ | ○ | ○ |
OS 설치 (linux, Windows) | X | ○ | ○ |
서비스 설치 지원 / Apache 또는 Noinx | X | ○ | ○ |
서비스 설치 지원 / Mysql 또는 Mariadb | X | ○ | ○ |
LVM 구성 및 마운트 | X | ○ | ○ |
네트워크 본딩(팀밍) | X | ○ | ○ |
특정 서비스포트 모니터링 | X | ○ | ○ |
서비스 설치 지원 / DNS | X | ○ | ○ |
서비스 설치 지원 / PHP 또는 JAVA, TOMCAT | X | ○ | ○ |
서비스 설치 지원 / NTP | X | ○ | ○ |
방화벽 및 웹방화 설정 | X | ○ | ○ |
시스템 로그분석 (Windows 또는 Linux) | X | ○ | ○ |
네트워크 설정 / IP 변경 및 라우팅 설정 | X | ○ | ○ |
알림서비스 / MAIL 또는 SMS | X | ○ | ○ |
점검리스트 제공 (CPU, LOAD, TRAFFIC) | X | ○ | ○ |
서비스 설치 지원 / MS SQL | X | X | ○ |
서비스 설치 지원 / ORACLE DB | X | X | ○ |
보안 및 프로그램 패치 | X | X | ○ |
Jenkins 설치 지원 (CI/CD) | X | X | ○ |
Gitlab 설치 지원 (CI/CD) | X | X | ○ |
Nexus 설치 지원 (CI/CD) | X | X | ○ |
SonarQube 설치 지원 (CI/CD) | X | X | ○ |
모니터링 페이지 제공 / CPU, LOAD, TRAFFIC(Zabbix) | X | X | ○ |
Mysql Replication 모니터링 | X | X | ○ |
백업(Acronis) / Cloud 백업 | 별도 협의 | ||
모니터링 서비스 자체 구축 | 별도 협의 |
* 서울·경기 이외 지역은 별도 협의
* 장애 발생 시 원격 지원을 기본으로 하며, 방문 시 별도 협의 (연 방문 회수 내 지원 가능)
* 정기점검 체크 리스트 제공
* 데이터 이관 시 데이터 무결성 및 데이터 베이스 최적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벤더사 로그 수집 서비스> 는 STANDARD 의 경우 매뉴얼 제공, PRO 이상은 방문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시 연 방문 회수에서 차감)